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유머-기사

회사 명언 : 웃기지만 공감되는 회사 명언 모음

직장인들에게 공감되는 회사 그 뒷 이야기,

 회사 명언: 웃기지만 공감 100%

 

 

 

 

 

이직해도 다 똑같은데 뭐때문에 옮기려 그래

 

에디터 참고자료: 지원 동기 좀 그만 물어봐, 돈 벌려고 지원한 거 다 알면서 무슨...

 

토요일은 금요일까지 고생했으니 욜라놀고,

일요일은 월요일부터 고생할꺼니 욜라놀고.

 

에디터 참고자료: 영화 아저씨 패러디, 이번 생은 오늘만 사는 사람

 

 

놀고먹고 푹쉬었는데 왜 이렇게 힘이들지

 

에디터 참고자료: 월요일은 그다지 나쁜게 아니야. 그 직업이 문제지...

 

너같으면 빨리 오고 싶겠냐?

 

에디터 참고자료: 히어로는 언제나 늦게 나타나는 법! (고로 당신이 악당)

 

네 작은 몸짓에도 내 맘은 몹시 흔들려

 

에디터 참고자료: 최소 수도승들, 돌덩이 지고 매일 고행길(지하철 백팩 젠장)

 

출근하자마자 자료달라하지마라

빌게이츠도 그렇게 빨린 못켠다

 

에디터 참고자료: 게다가 무슨 자료인지 울지말고 차근차근 설명을 좀 해봐.

 

몸이 쳐지고 힘이 없는게 비가와서 그런가

 

에디터 참고자료: 사훈이 河己失音 官頭登可(하기실음 관두등가)

 

수습은 너인데 수습을 왜내가

 

에디터 참고자료: 꼭_회식때만_수습인척_평소_상전.jpg

 

에이 설마 최소 화요일

 

에디터 참고자료: 어쨋던 월급날은 아직 멀었지

 

당연한 건데 왜이리 기뻐

 

에디터 참고자료: We can do it? No! weekend do it!...

 

 

소맥잔, 양맥잔 원없이 돌려 받았지만

진정 돌려 받고 싶은 건

 

에디터 참고자료: 안된다면 보너스라도... 그도 안되면 휴가라도...

 

  

니 날짜도 니가 정하고

내 날짜도 니가 정하고

 

에디터 참고자료: 혼자서도 잘해요.

 

오늘 왜이리 일하기가 싫지?

 

에디터 참고자료: 확실한 건 일찍 일어나는 새는 더 피곤한게 맞다. 내가 겪어보니까. 

 

 

내가 자판기냐 갑자기와서 뭘 당장 내놓으래

 

에디터 참고자료: 내가 매번 말을 해도 못 알아들으니 솔직히 이길 자신이 없다.

 

출근이 힘들까 퇴근이 힘들까

 

에디터 참고자료: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네 앞에선 수줍어 말못해도 이 공간은항상 너로 가득차

 

에디터 참고자료: 온 세상이 온통 너 뿐이지...

 

젊은 사람이 연애도 하고 학원도 다니고 해야지

여태 퇴근 안하고 머해

 

에디터 참고자료: 이 양반이 진짜 보자보자 하니까...

 

부탁좀 할게 정말 간단해

그게 아니지 이게 어려워?

 

에디터 참고자료: 부탁좀 할게 정말 간단해 어렵지 않으니까 니가 좀 해.

 

내꺼 내가 쓰는데 이렇게 말이 많아

 

에디터 참고자료: 내꺼 인듯 내꺼 아닌 내꺼 같은 너. 

 

큰돈 들여 헬스 등록 두번 가고 기간 만료

 

에디터 참고자료: 어차피_안갈_헬스_안될_몸매.jpg

 

내일 걱정은 내일 하고 2차 3차 막 달리자고!

 

에디터 참고자료: 영화 "악마를 보았다"

 

봄은 여자가 타고 가을은 남자가 타고

 

에디터 참고자료: 내 맨탈도 타고.

 

자, 2차 3차는 원하는 사람만 가자고

 

 

이게 뭐야? 내가 언제?

 

 

 

신나서 뛰어간 퇴근길 지하철

복부를 강타한 개찰구 차단봉

 

담배 좀 끊어

암의 가장 큰 원인이 담배야

 

에디터 참고자료: 회사 사람들이 모여서 나누는 킬러들의 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