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유머-기사

여자와 남자의 시각차이 : 우리들의 생각

우리들의 생각와 남자들의 생각,

남여 보는 시각차이를 재미있게 구성했습니다.

 

피식... 웃음 날꺼에요.

 

 

□ 킬힐

 

 

우리들의 생각: 나는 8등신

남자들의 생각: 의족

 

 

□ 빨간 립스틱

 

 

우리들의 생각: 나는 섹시하다.

남자들의 생각: 아줌마

 

 

□ 가죽 재킷

 

 

우리들의 생각: 나는 시크하다.

남자들의 생각: 폭주족

 

 

□ 스모키 화장

 

 

우리들의 생각: 나는 신비롭다.

남자들의 생각: 저승사자

 

 

□ 호피무늬

 

 

우리들의 생각: 나는 화려하다.

남자들의 생각: 짐승

 

 

□ 찢어진 청바지

 

 

우리들의 생각: 나는 와일드하다.

남자들의 생각: 가난

 

 

□ 레깅스

 

 

 

우리들의 생각: 나는 당당하다.

남자들의 생각: 내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