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제이 BEAUTY/미백/주름 집중탐구

린제이 썬 밀키로션 리뷰

 

 

안녕하세요 린제이걸 여러분

무더운 여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냉면과 팥빙수를 먹으며 즐겁게 여름을 보내고 있답니다!

 

요즘과 같이 햇빛이 뜨거울때 선크림 꼭 챙겨바르셔야 되는거 아시죠?

린제이걸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선크림을 가져왔습니다~

햇빛이 점점 강해지고 있어서 자외선 차단제는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템이 되었지요ㅠ.ㅠ

지성피부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끈적끈적하고 유분기가 많은 선크림을 바르면 화장하고 나서

기름기가 엄청엄청 올라오잖아요!

 

날씨는 덥고 습한데 공들여 한 화장은 기름으로 얼룩덜룩해지고 속상했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죠 흑흑

그런데 린제이샵에서 끈적끈적하지 않고 산뜻한 "선로션"을 출시했다고 해서 사용해보았습니다!

 

 

제 피부타입은 홍조도 약간 있는 지복합성 입니다.

 

 

린제이 썬 밀키로션 SPF50 PA+++

50g

 

 

"밀키로션의 가벼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 시켜주며, 자외선 차단막을 형성하여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동시에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적용합니다"

 

 

 

 

 

 린제이 썬 밀키로션은 튜브형식으로 되어있어요~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

 

 

 

 

포장 용기 뒷면에 전성분이 나와있어요.

좋은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고, 전성분이 나와있으니 성분 체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특히 린제이 썬 밀키로션에는 마치현 추출물을 비롯하여 허브, 식물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자극이 최대한 적게 가도록 만들었고, 인공향료나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은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자외선 차단제의 가장 중요한 역할인 자외선 차단 지수를 알아볼까요?

먼저 자외선 차단 지수에 대해 간략하게 알려드리려고 린제이샵에 올라와있는 설명을 가져왔어요ㅎㅎ

린제이 썬 밀키로션은 SPF50, PA+++ 이니 설명에 부합하네요

 

 

 

 뚜껑을 열어보았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튜브형식으로 되어있어요~

 

 

 

 

이번엔 제 손등에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ㅎㅎ

 

 

 

 

 

 

제형은 이런느낌입니다. 일반 선크림보다 묽어요~ 밀키로션의 이름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용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려요 ㅎㅎ

백탁현상도 없고, 바르고 난 후에 은은하게 광도 나고!

향은 비타민 향??상큼한 향이 살짝 나구요

 

 

 

 

제형이 묽어서 여러번 문지르고 흡수시켜주었어요

백탁현상이 없고 끈적임이 없어서 남성분들도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게다가 여러번 문질러도 밀리지 않아서 여성분들은 화장을 덧발라도 뭉치지 않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지성피부인 제가 화장하면서 발랐는데 답답하지 않고 촉촉해서

매일매일 바르고 다닐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우리 모두 린제이 썬 밀키 로션으로 강한 햇빛 아래서 피부를 지켜봐요!

 

 

부드럽고 촉촉한 선크림을 찾으신다면

린제이 썬 밀키로션 추천합니다~

 

 

<린제이샵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