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제이 BEAUTY/미백/주름 집중탐구

[린제이샵] 비타민 필링 세럼 리뷰~

 안녕하세용!!!

오늘은 린제이 비타민 필링 세럼 후기를 써볼까용??

 

기존 필링제품은 스크럽이 피부에 물리적 자극을 주었다면,

린제이샵 비타민 필링 세럼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아하성분과 바하성분이 함유되어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들을 녹여주는 방법을 이용하였다고 하네요 :D

 

 

 

자, 이제 앞면 사진을 보여드릴꼐요~~!!

비타민 성분이 들어 있어서 인지 갈색병인 것을 볼 수가 있군요~!!

 



 

 

뒷편의 설명울 보아하니, 일주일에 1~2번 세안 후에 도포 하고 5~10분 뒤 비누세안 하라고 쓰여있네용!!

 

 

 

 

 

스포이드로 빨아 올려서~

 

 

 

손등에 살짝 한번 뿌려보았습니다!!! 약간의 ..점도?가 있네요?

역시 필링 세럼이니깐....^^ㅋㅋㅋㅋ

 

 

 

 

손등의 반쪽만 발라보았어요!!

밑 쪽 부분에 확연히 다른 부분 보이시죠???

그냥 에센스나 세럼같은데 필링 기능이 된다니... 싱기방기 하군요

 

 

이제 얼굴에 도포해보았는데용!!

 

 

 

도포하고 나서 5~10분 정도 지난 후에 비누세안해주세용!!

저는 10분정도 지난 후에 오리팬 세안용 비누로 깨끗히 말끔하게 닦아주었지요!!

 

 

 

BEFORE & AFTER 되시겠습니다!!

..육안으로는 제대로된 차이점을 못느끼겠쬬??!

제가 직접 자세히 들여다본 결과,

각질같은 것도 말끔히 제거되고, 한결 피부가 정돈된 걸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일주일에 한 두번 사용해 준다면, 깔끔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 같고,

자극도 덜해서 연한 피부를 소유하신 분들에게는 추천 해드릴만하군요!!bbb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