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제이 BEAUTY/미백/주름 집중탐구

아이크림, 린제이샵 비타민 모이스쳐 아이크림

 

 

 

아이크림, 린제이샵 비타민 모이스쳐 아이크림

 

어리다고 아이크림 건너뛰시는 분들 많죠~~~?

ㅈㅓ도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이제야 구입했네요!!!!!

 

 

 

 

 

린제이 비타민 모이스쳐 아이크림,

사진이 초점이안맞아요ㅜ.ㅜ

 

 

 

 

 

뭐, 이런내용이네요~

칙칙해지거나, 탄력을 잃었다고 생각하실때,

잔주름이 걱정될때 치더ㄱ치덕 해주세요~

 

 

용량은30g에 32000원!!!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오래 쓸수 있을것 같은 양이죠~

 

 

 

 

가득가득차있네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고보습 아이크림,

주름과 미백, 이중기능성 제품이예요~

 

 

 

 

 

사용방법은요,

세럼 후에, 로션 전에 발라주시면 되네요~

 

아끼지말고 듬뿍듬ㅃ ㅜㄱ 발라주쎄요~~

 

 

 

 

 

 

 

눈에- 톡톡! 먼저 찍어발라 주었습니다.

이제 발라볼게용!

 

자극받게 막 문지르지 않고

톡톡 두들겨서 흡수시켜 주었어요~

ㄴㅐ눈은 소중하니까요, ~*

 

 

 

 

 

 

 

전과 후, 입니다.

처음엔 뭔가 아까운 생각도 있고해서 조금씩 발랐는ㄴ데

피부에 마구마구 투자할라구요~

젊다고 젊음만 믿고 아이크림 미루지 마시구, 지금부터 관리해주어야합니다!!!!!

 

바른다고 바로 효과가 있는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매일매일

세안후, 아이크림 잊지말고 바르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