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제이 BEAUTY/미백/주름 집중탐구

[린제이샵] 비타민 홀릭 20 세럼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를 작성해볼 아이는 비타민 홀릭 20세럼입니당~!!

평소 쓰던 세럼이 모두 다 써가는 걸 보고서

린제이 비타민 홀릭 20세럼으로 Change 하였지용!!

 

 

이 아이는 순수 비타민 세럼이 아니라

비타민 유도체 세럼이라고 불리네요?

 

그렇다면, 비타민유도체란 무엇인고 하니~~~

 

비타민 파괴를 막고 피부와 친화적이여서 흡수성이 좋아

진피까지 침투하여 순수비타민보다 효과가 좋다고 하네용 :D

 

요새 비타민주사니 뭐니 하던데....

됐고, 싸게싸게 갑시다^^

 

먼저, 실사를 보여드릴꼐요~

 

 

 

자그마한..제 손에 쏙!! 들어오는군요ㅋㅋㅋㅋㅋ 30ml라는 걸 참고해주세용!

갈색병에 들어있네요~ㅋㅋㅋ

 

제품설명 같은 거는 린제이샵 홈페이지 가시면~ 자세히 나와있으므로

P.A.S.S~~ㅎㅎ

 

 

 

 

음, 제가.. 여러 제품들(화장품이 아니더라도) 봐왔지만

... 이런 형태의 스포이드는 처음봐용ㅋㅋㅋㅋ

제가 많이 알지 못한건가요????!!?!!

 

 

특이해서 한번 찰칼~!!>_<

꾸욱 누르면 올라와욬ㅋㅋㅋ 누를 때, 딸깍! 이느낌 참 맘에드네옄ㅋㅋㅋㅋㅋ

 

 

 

 

한번 꾸욱 누르면.. 저만큼 올라오는데요

다시 누르시면 세럼 나오는뎅~

저 꾸~욱 눌렀다가... 줄줄 흘러서 당황했습니다!!ㅋㅋㅋㅋㅋ^^

 

살짝살짝 눌러서 한방울 한방울 나오게 해주세욤!!

 

 

 

손등에 한방울 찔끔 촥!!ㅋㅋㅋㅋㅋㅋ 줄줄흐르네요..^^ㅋㅋㅋ

바르고 나면 바로 흡수가 되버려요!@_@

 

 

 

바르고 난 후의 모습입니당!!

미백효과가 뛰어나다는뎅, 한번 발랐다고... 티가 확난다고 하면

거짓말이겠져?!

약간의 광은 나긴하는데, 좀 더 사용해보다보면

미백효과 확실히 느낄 수 있을꺼라 기대 중이예요..☞☜ㅋㅋㅋㅋㅋ

향도 나쁘지 않고,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싶군~ 하는 제품이네용
하얘집시다...ㅜ_ㅜ!!! 하얘지고 싶어요!!ㅜ_ㅜ.. 도와주렴..ㅋㅋㅋㅋ

 

이상 비타민 홀릭 20 세럼 리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