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쭉쭉빵빵 다이어트

여자 스타들의 다이어트 식단 (S라인 몸매 만들기)

다이어트에 지친 당신, 포기하고 싶다면...?

우리가 꿈꾸는 S라인의 여자 스타들의 다이어트 식단을 살펴보자.

 

예뻐지는게 쉬운일이 아니라는 것 쯤은 이미 알고 있으니까!

그녀들의 다이어트 식단, 과연 뭘 먹고 살을 뺏을까?

 

 

 

첫 번째 식단의 주인공은 "아이유"

 

 

시작부터 기가 찬다. 아이유의 식단은...

 

사과 1개 + 고구매 2개 + 단백질 음요 1잔

(심지어 이걸 나눠먹는다. 하루 식단이라는 점!!!)

 

 

 

알다시피 매일 운동을 한다고 알려진 아이유.

계단 오르내리기 1시간에 근력을 키우기 위한 팔굽혀펴기를 한다고...

 

 

 

그래서 이런 몸매를 만든 것이다. Before After를 보니 확실히 채감이 온다.

역시 그냥 먹어서 살이 빠질리 없다.

 

 

 

두 번째 식단의 주인공은 국민 첫사랑으로 알려진 Miss A의 '수지'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끼니도 안될 것 같은 수지의 식단은...

 

고구마 1개 + 닭 가슴살 조금 + 우유 1잔

(역시 하루 식단이다. 간식이 아니다...)

 

 

 

이 정도의 몸매 변화가 거저 생긴게 아니다. 아마 음식만 보면 입에 침이 고일 것만 같다.

 

 

세 번째 식단의 주인공은 요즘 여성스러움을 물신 풍기는 배우 '박신혜'

 

 

음식 배달 어플을 광고하고 있는 박신혜의 식단은...

 

아침: 오이 1개 + 저지방 우유 1잔

점심: 밥 1/2 + 배추 조금

 

 

혹시 오해할까봐 덧붙이자면 저녁 식사는 없다.

저게 전부다... 스타들은 저녁에 손가락만 빨고 자나보다... ㅠㅠ

 

 

 

난 조금 다이어트 한 걸로 죽을동 살동 포기할까 말까를 고민하고 있을 때,

그녀들은 정말 죽지 않을만큼 먹고 죽을만큼 운동한다.

 

이걸 먹고 탁구 등의 운동을 하고 있다고 하니.. 난 걸을 힘도 없는데.. ;ㅁ;

 

 

 

그래서 그런가 엄청난 변화가 생겼다.

이제는 이 둘이 동일 인물로 보이지도 않는다.

 

 

네 번째 식단의 주인공은 핫한 가수 '에일리'

 

 

에일리의 식단은...

 

바나나 하나, 닭 가슴살 조금과 브로콜리 및 체소 조금이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게 하루 식단이다.

 간식으로도 못먹을 이 비루먹을 식단을 쪼개어 아침/점심으로 나눠 드신단다...

 사람일까?;;)

 

 

 

사실 좀 덧붙이자면.. 저녁에 몰래 드신 것 같긴 하다.

물론 다이나믹한 다이어트 효과를 보이긴 했지만... 저것만 먹고 이정도만 빠질리 없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어쨋던, 정말 놀라운 정신력이라는 점!!

 

 

다섯 번째 그녀, 드라마만 찍었다하면 시청률 뙇!! 로코퀸 '황정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정음의 식단... 이것 역시 충격이다.

 

두부 한모(이하) + 검은콩 조금

(하루 세끼 합친 양이다. 이걸 나눠먹는 거다... 진짜.. 너무한다 싶다.)

 

 

 

예전 살 쪗을 때와 Before & After를 보면 확실히 티가 난다.

전에는 주목하지 않아서 몰랐을지도 모르지만 사실상 반쪽이 되었더라...

 

 

여섯 번째 식단의 주인공은 바로 가수 '박보람'

 

 

 

박보람의 식단은... 그나마 현실적이다.

 

아침: 방울토마토 + 고구마 + 닭 가슴살 + 채소

점심: 달 가슴살 샐러드 + 다이어트 음료

 

오후 3시: 바나나 1개 + 달걀 흰자 3개 + 달걀 노른자 1개

오후 6시: 고구마 1개 + 닭 가슴살 1조각 + 채소

오후 9시: 바나나 1개 + 달걀 흰자 2개 + 달걀 노른자 1개 + 호두 3개

 

 

그래! 정말 사람들이 말이야.. 좀 너무들 했어.

이 정도는 먹어줘야 살지, 안그러면 쓰러질꺼에요 ㅠㅠ

 

 

 

이 식단의 특징은 영양소를 골고루,

소량의 음식을 다섯 끼로 나누어 먹는 것이 포인트라는 점!!

(소량이다.. 소량.

 예전에 어느 커뮤니티에서 토마토 다이어트를 한답시고 토마토에 설탕 퐣퐣 뿌려 드시다가 살 엄청 찌셨다고..

 다이어트 식단도 많이 먹으면 살찐다는 점 잊으면 망해요.)

 

 

역시 드라마같은 효과를 보인다.

사실.. 헤어스타일까지 바뀌면서 아예 다른 사람이 되었다고 보는게 맞을지도...

 

 

 

 

 

 

자.. 우린 참 넉넉히 먹고 다이어트 하는 거죠?

 

S라인 몸매 만들기가 쉽지 않지만, 결코 중간에 포기하지 마세요!!

여자 스타들의 다이어트 식단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