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룰루랄라 맛집/여행

수제버거, 어디까지 먹어봤니? 1탄









어제 햄버거를 먹었지만 오늘도 먹고싶은 마음에

쓰는 수제버거 포스팅입니당

배에서 버거달라고 소리칠수 있으니

주의요망




일산 비스트로코너





'치즈 수제버거 세트'입니다





유명 빵집에서 공수해온 빵이어서

빵자체로 먹어도 맛있다고 해요...!!!

보통 버거 빵은 아무맛도 안나는 밀가루빵인데

맛좋은 버거빵이라니 ㅎㅎㅎㅎㅎ





속을 들여다보면~~

치즈 패티 양파 토마토 피클 양상추가 조화롭다..



<출처 새콤달콤 블로그>


아주 바람직한 버거 단면이에요 ㅋㅋㅋㅋ

윽 먹고싶죠

패티가 촉촉하고 부드러운데다가

씹을때마다 육즙이 흘러나온다는데

글에서 맛이 느껴지는 이유는 왜때문인지ㅠㅠ


비스트로코너에는 당구와 포켓볼을 즐길수 있는 공간이 있다고 해요

놀면서 식사도 즐길 수 있어 커플들끼리 오기 안성맞춤인듯!





☆경리단길 소울트럭




'길로이 버거!'

갈릭칩이 올려져 있어





패티에도 갈릭소스가 들어가서 

갈릭맛을 풍부하게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알베르토 버거'입니다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썬드라이드 포테이토가 들어있는데요

피자맛을 겨냥한 버거라고 해요



<출처 해 블로그>



단면샷!




패티가 두툼한게 앙 물면 천국일듯 ㅠㅠ



버거 두개로도 세명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을만큼 양이 많대요~

친구들 여럿이서 먹으러가면 좋을 것 같아




이태원에 위치한 밤스버거



tv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나와 화제가 되었었죠!



<출처 나혼자산다 데프콘편>



나혼자 산다에서 데프콘이 먹었던 '3차대전버거'를 소개합니다





진짜 이렇게 나오나요..?

어떻게 먹지..?





비쥬얼 좀 보세요

여기 밤스버거는 버거 빵에다 글레이즈 도넛도 올라오네요

신선하다!!





저 자리에 내가 있어야 하는데.....

(배고파서 생각이 없음)

진짜 3차대전이라고 이름 붙일만 하네요



<출처 치엔짱 블로그>

 

 

크기가 큰만큼 아예 메뉴판에 3~4인분이라고 쓰여있어요!

친구들이랑 가서 한바탕 전쟁치르고 나면 딱일 것 같아요 ㅎㅎ

깔끔하게 먹을래야 먹을 수가 없겠어요 ㅋㅋㅋㅋ

헤쳐놓으면 비쥬얼은 또르르...☆ 겠지만 맛은 일품일 듯! 


 

이어서 나혼자 산다에 육중완씨가 먹은 버거도 소개해드릴게요


이름하여 '핵폭탄 버거'!!

 


 




칼로리 핵폭탄 맞을듯한 비쥬얼ㅋㅋ

여기에도 글레이즈 도넛으로 버거가 만들어져 있어요



 


 


높아서 뉘여야 됩니다

그리고 해체!!


 


 


 


 

두툼한 패티ㅠㅠㅠ

핵폭탄 버거에는 파인애플도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딱 저를 위한 버거인듯ㅎㅎ..


 


 

<출처 네이버 씡 블로그>


 

한 입 크기로 먹기 좋게 썰어서 이렇게 찍어 먹으면

원래모양의 핵폭탄 버거를 맛볼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

 

들어간 재료만 해도 어마어마해서

둘이 먹기에도 배가 부른 양이라고 해요

파인애플에 도넛까지 달달하니 정말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ㅠ_ㅠ

 


 


 


 

이제 곧 점심시간인데 수제버거집 근처에 어디 없나~

혼자 와구와구 먹고싶다앙



잠시후 2탄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