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유머-기사

웃긴 카톡 대화모음 /웃긴사진/웃긴이야기/재미있는 대화/

안녕하세요. 에디터 린제이에요!

 

간혹 인터넷을 보면 재미있는 카톡 대화내용이 보일때가 있습니다.

뜬금 없는 말이나 재미있는 반응들이 우리를 웃음짓게 하곤 하지요!

 

그래서 모아봤습니다!

에디터가 직접 읽어보고 재미있는 카톡 대화만 모아봤어요~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

 

 

 

단호박같은 엄마의 반응 -ㅁ-+

 

 

 

에디터도 안경을 쓰는데.. 가끔 안경 닦을 때 앞에 있는 처자가 흘깃 보면...

이런 경우였을까요 ;ㅁ;

 

 

 

인크레더블 헐크.

 

 

 

올때는 마음대로였지만, 갈때는 아니란다 Boy!~

 

 

 

에디터도 이런 적 있어요. 정말 닮은 아이를 봤다고 연락했더니 그 사람이었음!!!! ㅎㅎ

 

 

 

택배 기사님들의 재치있는 문자에 깜짝 놀랄때가 한 두번이 아니죠! ㅎ

 

 

 

보통, 골키퍼가 바뀌는 경우에는 전에 있던 골키퍼가 제대로 못할 때죠.

골이 들어가서가 아니라... ;ㅁ;

 

 

 

들어줄 수 있는 부탁이었네요. 이제 앞으로 볼 일이 없겠어요...

 

 

 

어떤 회사일까 정말 궁금하네요. 어디일까..ㅋㅋ

 

 

 

첫 만남이 왠지 재미있어질 것 같네요. 분명 묻겠죠? "이쁜지." ㅎㅎ

 

 

 

나쁜 사람들... 힝... ㅠㅠ

 

 

 

바로 들어가겠네요. 귀여운 인질을 잡고있으니..ㅋ

 

 

 

싫어. 짜이찌엔!

 

 

 

저기... 정말 싫대요. 안타깝게도 가능성이 눈꼽만큼도 안보이네요...

 

 

 

엄마의 센스가 아이를 웃게 만드네요.

집이 화목하겠어요. 항상 웃을 것 같은 대화에요. ㅎㅎ

 

 

 

안타깝지만... 안생겨요 ;ㅁ;...

 

 

요즘 TV 개그프로 중에 이런 스토리를 가진 코너가 있죠?

 

"아빠가 미안해~" ㅎㅎ 자꾸 따라하게 되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