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유머-기사

MGTEC 2테라 외장하드 3.1USB 기술 : 엠지텍 테란 3.1

하드 용량으로 한참 고민하던 중 추가로 외장하드를 장만했습니다.

2테라로 넉넉한 용량을 찾다보니 몇년간 1위를 유지한 엠지텍으로 결정했어요!

 

 

 

 

전에 1테라 외장하드 2개를 구매헀었는데, 그때도 엠지텍으로 주문했었는데, 아직도 잘 쓰고 있거든요.

저번 배송때도 그러더니.. 어제 주문하자마자 오늘 아침 바로 도착했더라구요- 이 센스쟁이들 ㅋㅋ

 

 

 

 

 

포장을 뜯으면 요렇게 뾱뾱이로 곱게 쌓여있습니다.

사실 단상자가 있어 크게 손상될 위험이 없는데도 뾱뾱이로 감아 놓으니 더 안심되더라구요.

(택배들이 워낙 험하게 다뤄지니까요.. >_<ㅋㅋ)

 

 

 

 

 

단상자 사진입니다.

뭔가... 외장하드같은 느낌은 안들지만 세련되 보이네요!

 

 

 

 

사실 전자기기는 금색을 잘 안사는 편인데.. 왠지 촌스러워 보여서요.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고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금빛이라 꼭 강추"를 잊지 못해서 금색으로 샀습니다!

 

 

 

 

 

네!!! 잘 샀네요 ㅋㅋㅋㅋㅋㅋ

아주 고급진 금색입니다. 유광에 색도 은은하고 위에 아크릴과 같은 투명 제질로 덮혀있어 긁혀서 색이 벗겨질 위험도 없어보이구요.

 

저 역시 "골드" 색상 강추입니다!!!

 

 

 

 

 

 

 

색이 아주 예쁘죠? ㅋㅋㅋㅋ

사실 외장하드는 기능이 최고지만 "이왕이면 다홍치마" 잖아요? ㅎㅎ

 

 

 

 

 

함께 동봉된 외장하드 매뉴얼을 살펴봤는데 생각보다 구성이 괜찮습니다.

주요사항은 3.1에 대한 부분보다 외장하드를 사용하는 기본 매뉴얼이네요~

 

 

 

 

 

데이터 복구 할인권 버리지 마세요!!!

언젠가는 쓸 날이 옵니다 ㅠㅠ...

어떤 저장기기던지 100% 데이터를 안심할 수는 없기 때문에 꼭 잘 보관해주세요!

 

 

 

 

 

 

하드케이스가 함께 옵니다.

어차피 외장하드를 사용하려면 케이스는 꼭 필수에요.

 

기존에 사용하던 것도 위와 같은 케이스를 "사은품" 항목으로 자동으로 받아 잘 쓰고 있어요~ ㅎㅎ

 

 

 

 

 

전에 외장하드를 쓸때 불편했던 점 중에 하나가 선 길이였습니다. 노트북은 짧은 선으로도 무리가 없지만, 저처럼 데스크탑에 연결해서 쓰시는 분은 긴 선이 있는게 좋은 것 같아요.

 

특히 PC 자체의 전력 문제로 인해 USB 단자가 외부로 연결된 허브보다는 PC 뒤의 USB 단자에 다이랙트로 연결하는게 좋기 때문에.. 인식이던 속도던.

 

긴 선도 추가로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짧은 선은 기본으로 들어있습니다~)

 

 

 

 

 

 

예쁘죠? 아핳핳핳 >_<v

 

여러분도 넉넉한 용량의  MGTEC 2테라 외장하드 3.1USB 기술 : 엠지텍 테란 3.1로 빠른 속도의 대용량 공간에 빠져보세요~ ^^*

 

 

 

- p.s -

제가 사용해본 결과 USB 2.0과 3.0의 속도는 큰 차이가 느껴지지 않았었는데,

3.1은 확실히 빠릅니다. 아주 좋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