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유머-기사

웃긴 짤방 모음 /네이트판 짤방/네이트온 짤방/카카오톡 짤방/

안녕하세요. 에디터 린제이입니다.

 

오랫만에 웃긴 짤방들을 모아왔어요~

궁금하시죠?

 

 

.... 안궁금하시다구요?

 

 

흑흑... 에디터 열심히 준비했는데...

열심히 일해도! 열심히 일해도!!!

 

 

 

 

보통 이런식으로 짤방을 쓰지요 ㅋㅋ

모든 것을 담은 듯한 표정이나 표현방법, 간단한 한 문구가 삽입되 있는 이런 짤은

심각한 일을 조금은 부드럽게 표현할 수도 있고 재미도 줄 수 있구요.

 

 

 

 

한 때 유행했던 화장빨 짤입니다.

앙 선생님의 하얀 피부가 이 짤의 포인트였죠.

 

 

 

이런 유형의 짤은 정말 많았어요.

특히 이 어머나 xx는 정말 많은 분들이 쓰지 않았나 싶어요 ㅎㅎ

 

 

 

1박 2일의 전성기에 관련된 짤들이 쏟아져 나왔었죠.

특히 이 인내심의 한계 짤은 강호동씨의 표정이 압권이었습니다~ ㅎㅎ

 

 

 

저 찡그린 미간, 저 미간이 이 짤은 포인트였습니다.

가끔 정말 웃기지 않은 친구의 농담에 이렇게 화답할때도 있었어요 ㅋㅋ

 

 

 

영화 속 명대사나 재미있는 대사도 많이 패러디 되었는데요.

 

이 "입닥쳐 말포이"는 아직까지도 많이 알고 계시죠? ㅎㅎ

 

 

 

 

명언이나 뜻있는 이야기를 패러디해 만든 짤들도 많았어요.

 

"잘 모르고 무식한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습니다." 이 말은 한 때 짤 외에도 많이들

이야기 했던 내용이었어요 ^^;

 

 

 

웹툰들이 인기를 끌면서 수많은 웹툰 관련 짤들이 나왔죠.

 

그 중 에디터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짤은 바로 이것 -ㅁ-//

(마음의 소리 외에 다수의 웹툰들 짤이 넘치지만... 모두 재미있지만...)

 

식욕이 한참 폭발했을때 지인에게 선물받았었습니다.

나쁜사람 ㅠㅠ....

 

 

 

함정카드는 말이 필요 없는 패러디 물이었죠.

함정카드! ㅋㅋ

 

 

 

이런 짤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일반 사진들인데 설명이 필요없는 이런 짤...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나 그림과 묘하게 어울리는 주옥같은 멘트들도 많았어요.

 

"다 좋은데 말야. 자네만 없으면 좋겠군."

 

 

 

오늘의 토론 주제는 어떤 말을 붙여도 참 재미있어요.

100분 토론에 붙어있는 짤 멘트들만 모아도 하나의 포스팅을 할 수 있을 정도니까요 ㅋㅋ

 

 

 

출근길이나 퇴근길 관련된 짤도 많았습니다.

 

우리네 출근길을 보는 것만 같죠? ;ㅁ;... (제 마음속에서는 저런 길을 헤쳐 출근한 것만 같아요...ㅎ)

 

 

 

TV 유명 프로를 패러디 하는 건 정말 많았지만...

역시 무한도전 패러디가 가장 많지 않았을까요?

 

정말 인기있는 예능이기도 하고, 자막을 넣는 센스가 좋았거든요~ ㅎㅎ

 

 

 

런닝맨 짤들도 빼 놓을 수 없죠.

런닝맨에서 "기린"으로 불리는 광수씨는 특히 짤방에서 많이 보인답니다~

 

 

 

어느 학교 졸업 사진, 또는 친구의 장난으로 공개된 사진들에서

만들어진 수많은 짤들. 기억 나시는게 많죠?

 

영원히 고통받는 철쭉소년입니다.

 

무슨 멘트를 붙여도 재미있더라구요 ㅋㅋㅋ

 

 

만화 관련된 짤들도 많았어요.

슬램덩크에서 "포기하면 편해" 라던지, 강백호와 서태웅의 하이파이브 장면이라던지..

또는 교과서 내에 삽입된 철수와 영희 장면 등 재미있는 짤들이 많았어요~

 

 

 

여러분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재미있는 짤방은 어떤 건지 궁금하네요 ^^a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