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제이 BEAUTY/미백/주름 집중탐구

[린제이샵] 콜라겐 홀릭 85 세럼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 제품은 린제이 콜라겐 홀릭 85 세럼 입니닷!!

 

 

 

 

콜라겐이란!!

피부의 주름과 노화에 가장 관련이 있는 피부 구성 단백질 이라고 합니다*3*

 

 

 

 

 

콜라겐 화장품의 효능을 알아볼까요?

 피부보습, 세월의 흔적을 되돌려 주고, 피부 탄력에 좋다

피부보호, 영양공급, 촉촉함, 탄력감

피부에 유연성과 탄력감을 제공!!!

 

 

 

 

 

 

 

 

탱탱해질 피부를 기대하며 리뷰를 시작하도록 하죳!!!

 

 

 

 

 

 

실제 제품을 보니, 청록색의 맑은 병에 담겨있네용!!

ㅋㅋㅋㅋ참 청아한 청록색이군요~@_@

용량은 50ml로 손안에 쏙 잡히는 크기랍니다

 

 

 

 

 

스포이드는 넓은 형태로 되어있어서

딸깍딸깍 저렇게 눌러주시면 쑤욱~ 나와요 :D

 

 

 

 

 

 

 

손등에 한방울  떨어뜨려 보았어요.

굉장히 맑은 농도의 줄줄 흘러버리는 모습이 보이시죠?

묽어요,묽어ㅋㅋ

 

 

 

 

 

 

 

 

손등의 반 정도 바른 모습입니다ㅎㅎ

끈적끈적함도 없고 바른듯 안바른듯?!!?!!?!

 

개인적으로 뭐 바른거 같지 않은 느낌이 산뜻 허니 맘에 들었어요bbbbbb

 

 

 

 

 

 

 

톡톡톡! 두드려서 흡수를 시켜주면 끝!!!

 

 

 

세안 후에 토너로 정리해주고, 세럼 발라보니~

순식간에 스며드는 흡수력과

촉촉함을 지대로 남겨주는 세럼인 듯 싶군요^^

 

기초제품 여러개 바르다 보면... 얼굴에 덕지덕지 느낌 나는거 굉장히 싫어하는데

바른듯 안바른듯 스며들어 가벼워 feel so good!!이네욤